기트세상

오늘은 전기포트,티포트 텀스 다용도 멀티포트 가격 설명해드려요
현재시간 원가 에서 세일금액
18,750원 추천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938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텀스 다용도 멀티포트 상품구매


요거 신박한 잇템! | 받자마자 슬쩍 물로만 헹구고 라면끓여먹었는데…
다먹고 입구쪽을 닦았더니 새까맣게 뭍어나오는것은 무엇일까요?
스텐그릇을 사면 기름인지 어떤 성분인지 까맣게 뭍어나오긴 하던데 나름 씻고 먹었다 생각했는데 충격입니다. ㅠㅠ
심지어 아이도 라면끓여먹었는데…
새로 구입하시는 분들은 꼭 깨끗하게 씻어서 사용하세요.
저는 전기닿는 부분이 물이 들어가지않게 조심하면서 뒤늦게 수세미로 박박 씻었습니다.


텀스 다용도 멀티포트, TMMX-NP400유럽여행때 가져갈라고 구매.물끓이는 시간이 조금 있긴하지만 쓰는데 크게 불편하진 않음.크기도 앙증맞고 잘 사용할듯 합니다.


텀스 다용도 멀티포트, TMMX-NP400구매후기가 아주 좋은 편이 아니라서 망설이다 구매했는데 진짜 대박~!! 싱글분들이나 혼밥 하시는 분들은 넘 편하고 유용한 제품이예요^^로켓와우로 주말에 배송 받아 라면에 고기만두 넣고 먹었는데 혼밥하기 딱 좋구 가스보다 안전하고 내맘대로 이것저것 넣어 찌개 끓여 한번 먹기 딱 좋아요~그래서 아들거 하나 재구매해서 오늘 아침에 받았어요~냉장고 털어 찌개 끊이기 베틀 하려구요 ~강추합니다!


텀스 다용도 멀티포트, TMMX-NP400가격대비 굿굿
세척하기도 편해요
다만 선 짧은게 아쉽.


텀스 다용도 멀티포트, TMMX-NP400오호~굿~좋아효 오자마자 김치찌개 끓여먹었습니당~
고시원 사는데 정말 좋은것같아요^^혼자 해먹기 딱좋은 냄비입니다 귀엽구 넘넘 맘에들구 전기 코드두 분리될수 있는거라 편하고 좋아요^^잘쓰겠습니당


텀스 다용도 멀티포트 상품구매


The post 요거 텀스 다용도 멀티포트 appeared first on 스타일 끝이없다.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